경영회계서비스계열

SCHOOL OF BUSINESS

계열소개

서비스마케팅과

  • 홈 클릭시 홈으로 이동
  • 계열소개
  • 학과소개
  • 서비스마케팅과

서비스마케팅과

"유통서비스 전문인력 양성의 메카"

학과소개

서비스마케팅과는 대기업 및 금융기관 등의 서비스 업무에 대한 소요인력 주문에 따라
국제화와 정보화시대를 이끌어갈 교양있는 서비스마케팅 전문가, 유통관리 전문가,
사무관리 전문가 양성을 목표
로 삼성전자, LG전자, LG유플러스 등 대형 유통 서비스업체와
주문식교육협약이 체결되어 현장실습과 채용으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2018년부터는 국고사업(LINC+)을 수주하여 최신 기자재 및 장학금 혜택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커리큘럼

  1-1학기 1-2학기 2-1학기 2-2학기
교양 대인관계능력
비즈니스매너
교양선택과목
정보능력
실무영어
교양선택과목
진로와 직업설계
교양선택과목
직업윤리
교양선택과목
경영일반 경제의 이해
경영의 이해
마케팅 이해
회계의 이해
프레젠테이션
사무전산실무
실무영어
재테크 전략 현장실습
전공심화   유통관리 이해
촉진전략
회계정보Sys
프리젠테이션
유통정보
인적자원관리
인터넷마케팅
커뮤니케이션
CS관리
소비자행동론
조직행위론
ERP생산물류
서비스마케팅
LG마케팅

취득 자격증

  • 유통관리사 3급
  • ERP 생산/물류2급
  • ERP 인사
  • CS리더스
  • SMAT 모듈 자격증
  • 전산세무회계, FAT, TAT
  • ITQ, 컴퓨터활용능력 등

진로 및 취업처

  • 삼성전자 디지털프라자, LG전자 베스트샵, LG 유플러스 등 대기업 유통업체
  • 현대해상 등 금융기관 사무관리 및 총무
  • 금복주 등 중견기업 관리업무

학과 활동

  • 삼성전자 디지털프라자 협약식

  • LG베스트샵 협약식

  • LG유플러스 산학협력과정 개설

  • 협약업체 탐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