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OOL OF BUSINESS
"유통서비스 전문인력 양성의 메카"
서비스마케팅과는 대기업 및 금융기관 등의 서비스 업무에 대한 소요인력 주문에 따라
국제화와 정보화시대를 이끌어갈 교양있는 서비스마케팅 전문가, 유통관리 전문가,
사무관리 전문가 양성을 목표로 삼성전자, LG전자, LG유플러스 등 대형 유통 서비스업체와
주문식교육협약이 체결되어 현장실습과 채용으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2018년부터는 국고사업(LINC+)을 수주하여 최신 기자재 및 장학금 혜택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1-1학기 | 1-2학기 | 2-1학기 | 2-2학기 | |
---|---|---|---|---|
교양 | 대인관계능력 비즈니스매너 교양선택과목 |
정보능력 실무영어 교양선택과목 |
진로와 직업설계 교양선택과목 |
직업윤리 교양선택과목 |
경영일반 | 경제의 이해 경영의 이해 마케팅 이해 회계의 이해 프레젠테이션 |
사무전산실무 실무영어 |
재테크 전략 | 현장실습 |
전공심화 | 유통관리 이해 촉진전략 회계정보Sys 프리젠테이션 |
유통정보 인적자원관리 인터넷마케팅 커뮤니케이션 CS관리 |
소비자행동론 조직행위론 ERP생산물류 서비스마케팅 LG마케팅 |
삼성전자 디지털프라자 협약식
LG베스트샵 협약식
LG유플러스 산학협력과정 개설
협약업체 탐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