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OOL OF BUSINESS
모집시기 | 구분 | 일반고 | 특성화고 | 면접 | 평생직업교육 | 대학자체 | 합계 |
---|---|---|---|---|---|---|---|
수시1차 | 주간 | 13 | 20 | 12 | 50 | 5 | 100 |
야간 | 1 | 3 | 0 | 16 | 2 | 22 | |
수시2차 | 주간 | 5 | 4 | 4 | 13 | 1 | 27 |
야간 | 1 | 2 | 0 | 3 | 1 | 7 | |
합계 | 주간 | 18 | 24 | 16 | 63 | 6 | 127 |
야간 | 2 | 5 | - | 19 | 3 | 29 | |
계 | 20 | 29 | 16 | 82 | 9 | 156 |
모집시기 | 구분 | ||||
---|---|---|---|---|---|
일반 | 교과 | 평생·일 학습 | 합계 | ||
정시 | 주간 | 1 | 1 | 1 | 3 |
야간 | 0 | 0 | 1 | 1 |
모집시기 | 구분 | 일반 | 일반고 (수시) |
특성화고 (수시) |
평생·일학습 (수시, 정시) |
대학자체 | 합계 |
---|---|---|---|---|---|---|---|
수시1차 | 주간 | - | 2 | 2 | 28 | 2 | 34 |
수시2차 | 주간 | - | 1 | 1 | 7 | 1 | 10 |
정시 | 주간 | 0 | - | - | 1 | 0 | 1 |
합계 | 주간 | 0 | 3 | 3 | 36 | 3 | 45 |
구분 | 일시 | ||
---|---|---|---|
원서접수 기간 | 2024.9.9(월) ~ 10.2(수) 24:00 | ||
면접 · 실기 | 면접전형 입도선매전형 |
2024.10.11(금) ~ 10.12(토) [대학에서 1일 지정] ※ 입학홈페이지 수험표 출력에서 10.8(화)부터 확인 가능 |
|
합격자 발표 | 2024.10.31(목) 10:00(예정) | ||
※ 단, 간호학과 일반고 교과전형은 2024.12.11(수) 10:00(예정)최종 합격자가 발표됩니다. ※ 입학홈페이지 합격조회에서 확인가능 |
|||
합격자 온라인 문서등록 | 2024.12.16(월) ~ 12.18(수) 16:00까지 | ||
추가 합격자 발표 및 온라인 문서등록 |
2024.12.18(수) ~ 12.30(월) 21:00까지 ※ 추가 합격 발표 및 등록 안내는 합격 순서에 따라 개인별로 연락합니다. |
||
최종 등록금 납부 | 2025.02.10(월) ~ 02.12(수) 16:00까지 |
구분 | 일시 | ||
---|---|---|---|
원서접수 기간 | 2024.11.08(금) ~ 11.22(금) 24:00 | ||
면접·실기 | 면접전형 입도선매전형 |
2024.11.30(토) ※ 입학홈페이지 수험표 출력에서 11.27(수)부터 확인 가능 |
|
합격자 발표 | 2024.12.10(화) 10:00(예정) | ||
※ 단, 간호학과 일반고 교과전형은 2024.12.11(수) 10:00(예정)최종 합격자가 발표됩니다. ※ 입학홈페이지 합격조회에서 확인가능 |
|||
합격자 온라인 문서등록 | 2024.12.16(월) ~ 12.18(수) 16:00까지 | ||
추가 합격자 발표 및 온라인 문서등록 |
2024.12.18(수) ~ 12.30(월) 21:00까지 ※ 추가 합격 발표 및 등록 안내는 합격 순서에 따라 개인별로 연락합니다. |
||
최종 등록금 납부 | 2025.02.10(월) ~ 02.12(수) 16:00까지 |
구분 | 내용 | ||
---|---|---|---|
원서접수 | · 영진전문대학교 입학홈페이지(ipsi.yju.ac.kr) *전형료 무료 | ||
서류 제출 |
등기우편 |
가. 보내는 사람 : 성명, 지원 계열/학과, 지원 전형, 수험번호, 제출서류명 등 기재 나. 받는 사람 : (우)41527 대구광역시 북구 복현로35 영진전문대학교 입학지원처(본관 105호) 정규입시 담당자(앞) |
|
가. 메일주소 : 0539405555@yju.ac.kr 나. 메일 발송제목 작성 예시 : 반드시 "수험생 이름, 생년월일, 보내는 서류 명"으로 입력 예시) 홍길동, 031011, 고등학교 생활기록부, 대학졸업증명서, 대학성적증명서 |
|||
방문제출 |
가. 방문처 : 복현캠퍼스 복관 1층 105호 입학지원처 정규입시 담당자(앞) 나. 방문시간 : 평일 09:00 ~ 18:00까지 ※ 토/일/공휴일의 경우 본관 상황실(103호)로 제출 |
||
제출시 유의사항 |
[유의사항] 1. 필수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경우 서류 미제출로 불합격 처리될 수 있습니다. 2. 생활기록부 성적 부분 확인이 어려울 경우 최저성적으로 반영됩니다. 반드시 확인 후 제출바랍니다. 3. 증빙서류 제출 후 반드시 도착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도착 여부를 확인하지 않아 발생하는 불이익은 수험생 본인에게 있습니다. ※ 제출서류 도착 확인 : 입학홈페이지 > 수시 > 제출서류 도착 확인 |
1)
우리 대학은 전형 및 계열/학과 관계없이 최대 2회까지 복수로 지원할 수 있습니다. 복수지원 가능횟수를 초과한 원서는 자동 취소됩니다.
2)
복수지원한 모든 계열/학과에서 합격자가 발표됩니다. 수시모집에 "합격" 또는 "추가 합격"하면 등록하지 않더라도 정시모집(자율모집)에 지원할 수 없습니다.
3)
원서작성은 모바일에서도 가능합니다. (일부기종 제한 있음) ※ 모바일 이용 시 인터넷이 원활한 곳에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가.
최초 합격자 등록기간 : 2024.12.16(월) ~ 12.18(수) 16:00까지
나.
추가 합격자 등록기간 : 2024.12.18(수) ~ 12.30(월) 21:00까지
※ 추가합격 대상자가 되면 개별적으로 안내드립니다.
다.
온라인 문서등록 방법
입학 홈페이지 > 합격조회 > 원하는 학과와 전형 선택 > 고지서출력 > "문서등록 완료하기 클릭"
※
온라인 문서등록 시 예치금 없이 등록완료 버튼으로 등록
※
온라인 문서등록을 하지 않은 수시모집 합격자는 입학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입학포기 처리됩니다.
가.
납부대상 : 수시모집 온라인 문서등록 완료자
나.
납부기간 : 2025.02.10(월) ~ 02.12(수) 16:00까지
다.
등록금 납부방법
입학홈페이지 > 합격조회 > 고지서 출력 > "가상계좌로 송금"
※
등록금 고지서를 미확인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수험생 본인에게 있습니다.
※
최종등록을 하지 않은 온라인 문서등록자는 입학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등록포기 처리됩니다.
1.
수시모집 온라인문서등록 후 포기하는 경우, 납부한 금액이 없더라도 입학포기 신청을 해야 합니다. 입학포기 신청을 하지 않고 다른 곳에 이중으로 등록하는 경우 모두 합격 취소될 수 있습니다.
2.
합격일정 안내, 추가 합격 안내, 면접일정 안내 등 주요사항은 기재하신 연락처로 안내됩니다. 연락처를 정확히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연락처가 변경된 경우 즉시 입학지원처로 연락하여 수정해야 합니다.(입학지원처 : 053-940-55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