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인사말

 

21세기에 들어 국제화, 정보화, 고령화 등 우리를 둘러 싼 경제 상황은 계속해서 급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하에서 기업에 가장 요구되는 것은 변화에 대한 대응력이며, 기업에서 필요로 하는 인재 또한 현대사회에 적합한 경영이론과 현장에의 응용력을 겸비한 BUSINESS PERSON이라 할 수 있습니다.

영진의 스마트경영계열에서는 마케팅과 회계금융 영역을 중심으로 이러한 환경변화에 부응하는 전문적인 교육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즉 시대환경에 따라 변화하는 유통/서비스/소비의 문제들에 대응할 수 있는 창조적인 능력과, 기업활동의 양상을 수치적으로 파악/분석하여 풍부한 해결책을 추구하는 능력을 키우는 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특히 기업에서의 실무 경험이 풍부한 교수진을 중심으로 기업의 경영에 관한 전문적 식견을 바탕으로 한 마케팅 지식 및 스킬, 회계금융 관련 능력을 습득시킴으로써 기존의 경영학 교육이 안고 있던 이론과 실제의 괴리를 줄인 실무 비즈니스 교육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학생들은 이러한 실무교육과 다양한 인성교육을 통해 사회인으로서 문제를 발견하여 분석, 해결하는 능력 및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키워, 기업을 비롯한 지역, 국가, 세계에 기여하는 인재로 양성될 수 있다고 봅니다.


취업 !

스마트경영계열에서는 취업 걱정 마십시요! 주문식 교육의 산실 영진전문대학의 핵심은 기업에서 요구하는 교육내용과 인력을 육성하는 시스템입니다. 우리 계열은 삼성전자, SK텔레콤, 홈플러스, 한국세무사회, 증권보험사와의 주문식 협약을 통해 180명의 취업이 보장되어 있으며 삼성그룹, LG그룹 등 대기업, 지역 중견기업과 금융기관 등에서의 취업의뢰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계열장학기금 4억원 이상을 조성하여 재학생들에게 다양한 장학금도 지급되고 있습니다.

전국 1위 !

최상의 교육환경과 첨단시설을 구비한 스마트경영계열은, 전국의 경영계열 및 비즈니스계열 평가에서 8개의 평가분야 모두 A+로 전국 1위를 차지하는 등, 자타가 인정하는 국내 최고의 명문 계열입니다. 또한 글로벌 인재양성을 위한 여러 제도를 시행하여 미국 퍼듀대학교 경영대학 무시험 편입학과 홍익대학교 영남대학교 등 국내외 우수대학교 무시험 편입학 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제 영진의 스마트경영계열에서는 무한한 세계를 향하여 우리의 웅지를 펼쳐나가고자 합니다.

동문 여러분 그리고 신입생 여러분,
모두 긍지와 자부심을 갖고서 계열의 발전을 지켜와 주시기 바랍니다.

 

 

스마트경영계열 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