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 2025-2학기 교양(공통) 교과목 중간시험 실시안내 | 관리자4 | 2025.10.02 | 862 | 
						| 공지 | 2025-2학기 교재 및 25-2학기 9월 신입생 시간표 열람방법 안내 | 관리자4 | 2025.08.21 | 1878 | 
						| 공지 | [★기말고사★] 25-1학기 시험 시간표 | 관리자4 | 2025.06.12 | 4866 | 
						| 공지 | [★기말고사★] 25-1학기 교양과목 시험 시간표 | 관리자4 | 2025.06.10 | 2121 | 
						| 공지 | 2025학년도 헤이영 캠퍼스 전자출결 시스템 | 관리자4 | 2025.02.28 | 2202 | 
						| 공지 | [교재]25-1학기 경영회계융합계열,경영학과 교재안내 | 관리자4 | 2025.02.27 | 2252 | 
						| 공지 | 2025학년도 신입생 학번, 학반, 시간표 등 안내 | 관리자4 | 2025.02.26 | 3165 | 
						| 공지 | ★수강신청 가이드★ | 관리자4 | 2023.08.22 | 2928 | 
						| 공지 | 경영계열 학과 소개 | 관리자4 | 2023.07.13 | 2983 | 
						| 공지 | 2024학년도 홍익대학교 조치원캠퍼스 연계교육과정편입 편입학 안내 | 관리자4 | 2022.12.09 | 7600 | 
						| 공지 | 2024학년도 영남대학교 연계교육과정편입 편입학 모집 안내 | 관리자4 | 2022.12.08 | 3263 | 
						| 공지 | 졸업인증제 자격증 현황(2023.03.21~) | 관리자4 | 2022.12.02 | 3507 | 
		
		
						| 108 | 23-1학기 미출석 취업자 안내 | 관리자4 | 2023.04.06 | 1118 | 
						| 107 | 2023학년도 1학기 글로벌 존/센터 온라인 운영 안내 | 관리자4 | 2023.03.20 | 2367 | 
						| 106 | [중요] 23-1학기 신입생 시간표(1학년, 3학년) | 관리자4 | 2023.02.24 | 3256 | 
						| 105 | 2023학년도 신입생 학번, 학반, 시간표 등 안내 | 관리자4 | 2023.02.24 | 1582 | 
						| 104 | [교재] 23-1학기 경영회계서비스계열, 경영학과 교재 안내 | 관리자4 | 2023.02.23 | 1628 | 
						| 103 | 2023학년도 신입생 비대면 오리엔테이션 안내 | 관리자4 | 2023.02.13 | 2099 | 
						| 102 | 2023-1학기 복학 대상자 안내 | 관리자4 | 2023.02.09 | 1070 | 
						| 101 | 2023학년도 수시모집 최초/충원 합격자 영진전문대학교 생활관 신청 안내 | 관리자4 | 2022.12.16 | 1396 | 
						| 100 | 고려대학교 세종캠퍼스 연계교육과정편입 편입학 안내 | 관리자4 | 2022.12.09 | 1994 | 
						| 99 | 22-2 기말 강의평가 실시 안내 | 관리자4 | 2022.12.08 | 1031 | 
						| 98 | [기말고사]22-2학기 기말고사, 교양과목 시간표 | 관리자4 | 2022.12.02 | 1294 | 
						| 97 | 2023학년도 영진해외취업반 모집 및 글로벌현장학습(해외인턴) 설명회 실시 | 관리자4 | 2022.11.28 | 1265 | 
						| 96 | 2023학년도 경영회계서비스계열 학생회 선거 공고 | 관리자4 | 2022.11.14 | 1318 | 
						| 95 | 22-2학기 미출석 취업자 안내 | 관리자4 | 2022.10.31 | 1092 | 
						| 94 | 2022모의어학시험안내(온라인TOEIC) | 관리자4 | 2022.10.31 | 1026 | 
						| » | 재학생 취업경쟁력 향상을 위한 비지니스데이(정장 착용의 날) | 관리자4 | 2022.10.13 | 1772 | 
						| 92 | 2022학년도 자격증 경진대회(2학년 재학생) | 관리자4 | 2022.10.13 | 105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