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회사이든 고객들을 직접 대하는 창구는 그 회사의 얼굴이자 이미지라고 생각합니다. 제가 하는 업무인 보험계약의 해지, 대출, 변경 등의 업무를 할 때 저희 회사의 슬로건인 ‘마음이 다합니다’처럼 저도 처음 보는 고객이지만 제 마음을 다해 빠르고 친절하게 고객이 원하는 업무를 처리해주며 고객이 만족하고 돌아갈 때 가장 뿌듯함을 느끼고 있습니다. 저로 인해 우리 회사의 이미지가 더욱 좋아질 수 있다는 큰 역할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고 앞으로도 지금처럼 미소를 잃지 않고 성실하게 근무하고 싶습니다.
3. 후배들에게 하고 싶은 말
공부를 잘하는 것도 좋습니다. 하지만 잘하는 것 보다는 열심히 했다는 것, 그게 제일 중요한 것 같습니다. 공부든 무엇이든 ‘할 땐 하고, 놀 땐 놀고’ 제가 실천한 것처럼 후배님들도 공부와 휴식을 적절하게 조절하며 생활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다시는 돌아오지 않을 대학시절이기 때문에 지금 현재에서만 누릴 수 있는 행복과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것들을 많이 경험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4. 취업 팁!
무엇이든 열심히 하자는 각오를 다짐하고 입학한 학교였고, 놀땐 놀고 할 땐 하자는 생각으로 대학교 학창시절에만 경험할 수 있는 것을 많이 해보고자 한 것 같습니다.
그 중에는 근로장학생 경험도 해보고자 수업이 끝난 야간에 계열 사무실에서 일하며 교수님,친구들과의 시간도 더 보낼 수 있었던 좋은 기회도 있었습니다.
학생의 본분인 공부도 소홀히 할 수 없었기에 수업시간에는 열심히 듣고 열심히 필기하고 질문하였고, 수업이 마친 후에는 친구들과의 친목을 다질 수 있는 시간도 많이 가졌습니다.